우리 군에서 구술 또는 전화로 접수가 가능한 민원사무의 종류는 다음과 같으며, 구술 또는 전화 민원에 대하여는 별도의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.
문의사항 : 영월군청 종합민원실 (033-370-2404), 민원팩스(033-370-2401)
민원내용 | 담당부서 | 연락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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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광 불편 신고 | 문화관광과 | 033-370-2861 |
관광안내소 | 문화관광과 | 033-370-2861 |
쓰레기 불법 투기 신고 | 환경위생과 | 033-370-2335 |
도로파손 신고 | 건설과 | 033-370-2931 |
산불 발생 신고 | 산림정원과 | 033-370-2811 |
교통시설물 고장 | 안전교통과 | 033-370-2486 |
노점상 단속 | 건설과 | 033-370-2491 |
교통 불편 신고 | 안전교통과 | 033-370-2476 |
무단방치차량 신고 | 안전교통과 | 033-370-2486 |
불법 광고물 신고 | 지역개발실 | 033-370-2121 |
가로등(보안등)고장 신고 | 안전교통과 | 033-370-2488 |
상수도 고장 신고 | 상하수도사업소 | 033-370-7961 |
상수도 요금 문의 | 상하수도사업소 | 033-370-7951 |
※ 위의 사항 이외 민원은, 민원사무처리기준표에 고시된 법정 민원서식 등을 이용하여 신청이 가능하며, 문서에 의한 민원 신청 방법은 정부24(www.minwon.go.kr)또는 군 홈페이지 민원편람의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